부산 갈맷길 걷기

갈맷길 9-1코스(상현마을~이곡마을)11.5km

문수산 아래 2020. 2. 26. 18:23

*날  자 : 2019년 11월 24일(일요일).흐림.4~11도

*누구와 :부부

*코 스 :상현마을~장전마을~철마교~마지마을~이곡마을(13km)=4시간13분


갈맷길도 이제 마지막을 향하여 달려가고 우리 부부는 오늘도 가을의 떨어지지

 않은 단풍잎을 구경하면서 천천히 상현마을에서 이곡마을까지 걷기를 시작한다



*상현마을 도보인증대에서 인증도장을 찍고 출발합니다

*산불조심 붉은깃발이 새롭게 보이네요

*회동수원지의 잔잔한 모습

*회동수원지를 오른쪽에 끼고 도로를 따라 진행

*갈맷길 9코스 안내도

*어제밤의 비로 길은 젖어 있어도 마지막 붉은 단풍이 아쉬움을 달래주네요

*낙엽들의 행진

*단풍나무의 붉은향연

*다리 좌측의 계곡에는 단풍이

*계곡단풍과 백로가 먹이사냥을 하고 있네요

*부산 치유의 숲앞을 통과중

*도로가의 가로수가 색을 보이고 있네요

*갈맷길 9코스 중간 안내도

*장전 구곡가 어떤 의미인지.....

*이제 겨울옷을 갈아입고 있네요

*장전2리 쌈지공원

*장전2리 식당가

*장전교

*철마천 종합안내판

*철마교입구의 도보인증대


*철마교 입구에서 인증샷


*나도 흔적을 남겨요

*철마천의 가을색

*보림교를 건너고

*마지마을 입구를 지나고

*이곡마을 향하여 도로를 따라 진행

*이곡마을이 보이기 시작

*이곡마을 표지석 통과

*오늘의 종착지 이곡마을 회관 도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