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화강 100리길(4구간)

태화강 100리길(3구간:대곡박물관~유촌마을)7km

문수산 아래 2017. 8. 18. 21:15

*날  짜 : 5월 21일 일요일(맑음 15~22도)

*누구와: 집사람과 둘이서

*코   스 : 대곡박물관~화랑 체육공원~두서면사무소~유촌마을 7km


*5월도 이제 막바지로 달려가는 21일 마나님과 울산의 태화강 100리

 길 4코스 중 3코스 7km를 오늘 출발한다.5월은 행사도 많고 우리

 부부도 인도여행.아들과 제주도여행 바삐도 달려왔네요.7km는 가벼

 운 마음으로 출발점 대곡댐박물관으로 출발....



*3코스 출발점 대곡댐박물관 출발해요.

*포장길을 따라 대곡댐방향으로 진행 입구의 경비실에 주소를 적고

 출발해요.

*대곡댐입구에 조형물도 보이네요.

*좌측으로 진행 유촌마을로 진행.

*대곡댐 상부가 보이네요.

*대곡댐 수로도 보이고 겨울에 눈이오면 눈썰매장 어때요.

*댐상부에서 좌측 철계단을 통해 산으로 진행.

*대곡댐의 모습.

 

*대곡댐을 뒤로하고 산길로 진행 유촌마을로...

*정말 호젖한 산길은 계속되고....

*군데군데 철탑도 보이고.

*여기 갈림길에서 우측으로 진행.

*저멀리 두서면의 농촌 마을이 보이기 시작하네요.

*진행중인 임도길에는 찔레꽃이 만발이네요.

*이제 산길을 벗어나 두서면의 넓은 들이 보이네요.

*길가 언덕에 오디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네요.잠시 군것질하고 갑니다.

*태화강 100리길 3코스 이정표가 ....

*고속도로 확장공사가 한창인 다리밑으로 통과...

*굴다리 통과

*굴다리 통과 후 유촌마을 입구까지 경주~언양국도변을 끼고 진행

 여기는 두서면사무소앞 통과.

*논에는 모내기준비가 한창이네요.올해는 가뭄으로 농민들의 걱정이

*이지역의 특산품 황우쌀 유명하죠.

*잠시 꽃을 배경삼아 인증샷.

*개량종 양귀비 꽃이...

*꽃을 배경으로...

*저멀리 두광중학교가 보이네요.

*길가에서 잠시....

*이런길을 따라 계속 진행...

*이제 코스끝이 900m 희망이 보이네요.

*오랜만에 보는 익어가는 보리가 여기에...

*여기가 3코스 종착지 유촌마을 입구.